매일신문

화성산업, 동반성장 투자재원 상생협력기금 20억원 출연

이인중 화성산업 대표이사(회장)
이인중 화성산업 대표이사(회장)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인중)은 지난달 30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동반성장 투자재원' 출연 협약을 체결하고, 7일 상생협력기금 20억원을 출연했다.

상생협력기금은 대 ·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하는 민간기금을 말한다.

상생협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중소기업 상호간 또는 위탁기업과 수탁기업 간에 기술, 인력, 자금, 구매, 판로 등의 부문에서 서로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하는 공동의 활동을 말한다.

화성산업은 올해 창업 60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 새로운 도약을 위해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목표로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 앞으로 동반성장 구축 및 문화확산, 생산성 향상, 기술협력 촉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업체와의 협력사업을 활발히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화성산업은 지역뿐만 아니라 역외 수주 공략에서도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및 진출을 이루어왔으며 매년 협력사 직무교육 및 세미나 등을 통해 상생 협력을 강화해 왔다.

이인중 화성산업 회장은 "이번 협력기금 출연이 고용 창출과 생산성 향상 등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기금 출연을 통해 보다 많은 협력업체와 서로 상생하고 함께 동반성장하는 기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