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이시후, 부자지간으로 밝혀진 두 사람의 관계 '숨겨진 사연은?'

사진= ㈜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사진= ㈜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과 이시후, 작품 속 두 사람의 관계가 드러나면서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측이 오늘 (22일) 극중 명운(인교진 분)과 인섭(이시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명운이 과거의 기억을 잃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드러난 동시에 문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인섭의 능력, 즉 인섭이 공간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반전을 선사했다. 또 어제 9화 방송에서는 명운에게 쫓기는 준우와 선아를 돕는 인섭이 이 과정에서 명운을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9화 방송 말미, 인섭은 명운을 향해 "아버지 살아있었구나. 보고싶었어" 라는 말로 극 중 두 사람이 부자지간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으며 명운은 그런 인섭의 말에 과거 옛 기억이 떠올라 괴로워하는 등 둘 사이에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인교진은 명운으로 완벽히 분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한 어린 남자 아이를 껴안으며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작품 속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휴머니즘을 더한 판타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등장 인물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부터 신의 사자 명운과 인섭의 관계까지, 작품 속 숨겨진 사연을 밝히며 극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가운데 오늘 본방송에서 인교진과 이시후, 이 두 사람 사이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출연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늘(22일) 밤 11시, KBS W에서 방영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