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과 이시후, 작품 속 두 사람의 관계가 드러나면서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측이 오늘 (22일) 극중 명운(인교진 분)과 인섭(이시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명운이 과거의 기억을 잃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드러난 동시에 문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인섭의 능력, 즉 인섭이 공간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반전을 선사했다. 또 어제 9화 방송에서는 명운에게 쫓기는 준우와 선아를 돕는 인섭이 이 과정에서 명운을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9화 방송 말미, 인섭은 명운을 향해 "아버지 살아있었구나. 보고싶었어" 라는 말로 극 중 두 사람이 부자지간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으며 명운은 그런 인섭의 말에 과거 옛 기억이 떠올라 괴로워하는 등 둘 사이에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인교진은 명운으로 완벽히 분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한 어린 남자 아이를 껴안으며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작품 속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휴머니즘을 더한 판타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등장 인물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부터 신의 사자 명운과 인섭의 관계까지, 작품 속 숨겨진 사연을 밝히며 극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가운데 오늘 본방송에서 인교진과 이시후, 이 두 사람 사이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출연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늘(22일) 밤 11시, KBS W에서 방영된다.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