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니' '카이' '디스패치' 등 2019년 첫 열애설 연관 검색어 1월 1일 오전 실검 도배

'제니' '카이' '디스패치' 등 2019년 첫 열애설 연관 검색어 1월 1일 오전 실검 도배. 네이버

1월 1일 새해 새 열애설이 터졌다.

엑소의 카이와 블랙핑크의 제니가 그 주인공.

엑소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이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다. 두 그룹은 한국의 양대 연예기획사라고 할 수 있는 SM과 YG에서도 현재 주축이다. 이런 위상을 가진 기획사 및 그룹에 속한 두 멤버가 열애를 한다는 소식에 국내는 물론 해외의 팬들을 비롯, 다수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한마디로 근래 보기 드문 특급 열애설이다.

이에 이날 오전 11시 9분 기준 네이버 실검은 이들 연관 검색어가 차지한 상황이다.

1위 카이, 2위 카이 제니, 4위 제니, 5위 디스패치, 6위 제니 카이, 7위 제니 나이, 8위 엑소 카이 등 모두 7개이다. '디스패치'는 이번 열애설을 터뜨린 매체명이다.

전날 KBS 연기대상 시상식 축하무대에서 '아찔한' 의상으로 주목받은 시스타 출신 효린은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에 묻히는 모습이다.

아울러 새해 첫날인만큼 떡국 조리법에 대한 관심도 커졌는데(9위 떡국맛있게끓이는법, 10위 백종원소고기 떡국 끓이는법, 11위 떡국, 16위 떡국 끓이는법), 이 역시 묻히는 모습이다.

또한 지상파 3사의 연말 시상식 및 행사는 다음 날 반드시 온라인에서 회자되는데, 전날인 12월 31일 개최된 KBS와 SBS의 연기대상 및 MBC의 가요대전 관련 키워드가 '효린'을 제외하면 10위권 밖으로 묻힌 모습이다.

온라인 매체(디스패치)가 지상파 3사를 압도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올해 기준 카이의 나이는 26세, 제니의 나이는 24세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