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다음 달 첫 솔로 콘서트를 연다.
키는 2월 2~3일, 7~10일 6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를 개최한다. 콘서트를 통해 키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키가 처음 선보이는 국내 솔로 콘서트로, 지난 11월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를 통해 솔로 가수로 새롭게 변신한 키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Hologram'(홀로그램)을 발표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솔로 데뷔 기념 라이브 이벤트 'KEY LAND'를 성황리에 마치며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키의 국내 첫 솔로 콘서트에 팬들은 "기범아 너무 좋다 콘서트 잘해 파이팅(egg8****)", "드디어 키랜드 내한!!ㅠㅠㅠㅠㅠㅠㅠㅠ(as71****)", "내자리 있게해주세요!!ㅠㅠㅠ(wnsl****)"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키(본명 김기범)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놀라운 토요일', '서울메이트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월한 센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