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13회 DIMF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 모집공고

다음달 11일(월)부터 접수 공고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국내 최초로 시작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생들의 꿈의 무대인 제13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의 사업 공고를 했다. 공모접수는 다음달 11일(월)부터 3월15일(금)까지며, 4월 중 실연심사로 이뤄지는 예선을 치른 후에 본선 무대에 오를 팀을 선정한다.

뮤지컬 관련학과 대학생에게 실전 무대경험을 제공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매년 DIMF 축제기간 중에 열린다. 패기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국내·외 대학생 팀들의 경쟁도 치열하다. 국내 대학과 더불어 미국,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필리핀 등 다양한 해외 대학이 참가하는 글로벌 경연장으로 명성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DIMF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한 목원대의
지난해 DIMF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한 목원대의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한 장면. DIMF 제공

이 축제 참가자격은 국내·외 재학생들을 구성된 뮤지컬 팀으로, 각 대학 총(학)장의 추천을 받은 단체로 학교 내 뮤지컬 관련 동아리도 참가가 가능하다. 단, 2개 이상 타 대학 간의 연합팀은 참가가 제한된다.

축제기간 본선 무대를 치룬 참가팀 중에서 '제13회 DIMF 어워즈'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의 주인공을 가려진다. 단체상 수상팀에는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하며, 개인상인 연기/크리에이터상 수상자에게는 뉴욕 브로드웨이 연수기회가 준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DIMF가 뉴욕의 공연유통사인 하모니아 홀딩스(Harmonia Holdings Ltd)와 협약을 맺고, 개인상을 '하모니아 홀딩스 상'으로 제정해 수상자에게 더욱 체계적인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홈페이지(www.dimf.or.kr), 053)622-1945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