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눈앞에 펼쳐지는 나주호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36홀을 갖춘 내추럴 레이크 골프장이다. 전장이 1만2천860m이며 골드-레이크-힐-벨리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골드 코스는 산맥을 닮은 호탕한 남성적 코스로 가슴이 탁 트인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산악형이기 때문에, 정교하며 창조적인 사고가 요구될뿐더러 자연에 도전하고 극복하는 극적인 묘미가 돋보인다. 레이크 코스는 크고 작은 호수와 한눈에 펼쳐지는 나주호, 울창한 숲이 어우러진 물과 자연의 코스. 매홀마다 순간의 실수도 인정하지 않고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힐 코스는 햇빛과 바람 그리고 자연의 변화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며 움직이는 코스로 수준급의 골퍼라도 결코 만만하게 볼 수 없으며, 섬세하고 대담한 샷이 요구된다. 마지막으로 벨리 코스는 계절의 변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홀마다 시원하고 경쾌한 샷이 요구된다. 전체적으로 보면,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코스마다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광주~대구고속도로가 왕복 2차로에서 4차로로 확장됨에 따라, 대구에서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1박 2일, 36홀 라운딩을 즐기기에 딱 좋다.
(주)킴스여행 김천훈 대표 kims4275559@hanmail.net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