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웨이하이 포인트(구 범화골프장)는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레저부문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골프리조트로 세계 5대 명문 골프장으로 만든다는 포부 아래 1년간 심혈을 기울여 코스 리모델링과 부대시설 신축 및 재정비해 오픈했다.
18홀 규모의 골프코스 설계는 미국 골프플랜(Golf Plan)사가 맡았으며, 클럽하우스와 Wing(호텔) 등 부대시설은 힐튼 남해리조트 설계로 유명한 켄 민성진(SKM 건축사무소) 씨가 맡았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푸른 하늘과 우거진 수림을 자랑하는 웨이하이 포인트 오션사이드 호텔 & 골프 리조트는 바쁜 현대인들에세 새로운 휴식을 선물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을 두르고 마치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서 라운딩을 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골프의 묘미, 자연을 온 몸으로 깊이 즐기는 휴식의 편안함. 웨이하이 포인트로 떠나는 여행이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18홀의 그린은 골퍼라면 누구나 열광하지만 쉽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이 아니기에 더욱 가치있게 다가온다. 웨이하이 포인트의 코스는 미국 골프 플랜사의 대표 설계자 데이비드 데일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청정 자연 한가운데서 바쁘게 살아온 시간을 되돌아보며, 가장 편안한 휴식을 누리기 위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 바로 웨이하이 포인트다.
(주)킴스여행 김천훈 대표 kims4275559@hanmail.net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