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동 벽화골목 프로젝트가 시작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11주 연속 비드라마 1위를 유지했다. 2위는 MBC <나 혼자 산다>로 새 아파트로 이사한 이시언의 모습이 화제 됐다.
3위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놀이동산 데이트가 방영된 TV조선 <연애의 맛>이 차지했다. 진정커플의 달달한 모습에 '설렌다'는 시청 의견이 다수 발생했다. 4위는 킴스맨 특집이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전주대비 화제성이 급상승해 5위에 올랐다. 드레스룸에서 사망한 20대 엄마의 사건을 추적한 것에 네티즌의 다양한 반응이 발생했다.
그 외 방준혁과 지진석의 하차 소식이 전해진 MBC <언더 나인틴>이 6위, 문희준, 샘 해밍턴, 돈스파이크, 태항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이 7위, 김건모의 생일파티 현장과 김종국의 롯데타워 계단 오르기, 홍진영의 회식 장면이 전파를 탄 SBS <미운 우리 새끼>가 8위, 김종국과 송지효가 '레벨업 프로젝트'의 최종 반전 우승자가 된 SBS <런닝맨>이 9위, 불난 위도우가 기존 가왕 이현을 꺾고 94대 가왕에 오른 MBC <복면가왕>이 10위였다.
본 조사는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1월 21일부터 1월 2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88편의 방송 출연자 또는 방송에서 다룬 출연진 1,581명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반응 등을 분석하여 지난 28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