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원과 안재욱이 11일 오후 5시 전후로 네이버 실검 순위 1, 2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두 사람은 음주운전을 했고 뮤지컬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배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손승원은 지난해 12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 상태로 아버지 소유 벤츠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 이른바 음주 뺑소니 사고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손승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206%이었다.
11일 손승원은 서울중앙지법 형사7단독 심리로 열린 첫 공판에서 공소 사실에 대해 모두 인정하면서 공황장애 등을 이유로 보석(조건부 석방)을 요구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안재욱은 지난 9일 숙소 인근 식당에서 술자리를 갖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역시 11일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은 음주운전이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원은 과거 3차례 음주운전 전력이 있어 지난 음주 뺑소니 사고때 구속된 바 있고, 안재욱도 2003년 드라마 종방연 직후 음주운전을 하고 사고를 내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안재욱에 대해서는 9일 술을 마신 뒤 다음날 음주운전을 한 점, 사고를 유발하지 않은 점 등의 사실이 동정론을 형성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