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학로 작업 신드롬을 일으킨 연극 '작업의 정석' 2탄이 대구 순회 공연을 한다. 송죽씨어터(대표 이정광)는 연극 '작업의 정석' 2탄을 3월 7(목)~4월 14일(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2005년 개봉한 영화 '작업의 정석'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작업의 정석' 개봉 당시 작업의 고수들의 대결 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청순미의 대명사 손예진, 반듯한 이미지 송일국이 작업의 고수로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2012년 6월 오픈 되자마자 인터파크 평점 9.6점,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영화에서 보여진 작업의 기술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맞춰 추가된 상황들과 무대라는 제한적인 장소에서 표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장면을 선보였다.
연극 '작업의 정석' 2탄은 연극 '헝겊인형의 꿈' 뮤지컬 '달고나' 등을 연출한 황두수 씨 가 연출을 맡았다. 서민준 역에는 박일우 정세윤 김대우 김사홍 임종완, 한지원 역에는 한세희 임유림 황선주 이경진 원미미가 연기력을 뽐낸다. 또 황재훈, 유용준, 김민지, 도우리 등 멀티역 배우들이 등장해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관객들의 눈물, 콧물 그리고 배꼽까지 쏙 빼놓을 예정이다.
낭만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자제발광 마성의 작업남 서민준과 수줍은 듯 도도하고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작업녀 한지원이 만났다. 어느 날 지원은 우연을 가장한 듯 민준에게 다가가 민준의 셔츠에 커피를 쏟는다. 다른 남자들처럼 자신의 미모에 빠져들거라 예상하지만 민준은 차가운 표정으로 세탁비를 요구한다. 당혹스러움 속에 느껴지는 선수의 포스 민준 역시 지원이 자신에게 작업을 시도 한 것을 눈치 채고 흥미를 느끼게 된다.
공연기간 3월 7일(목)~4월 14일(일), 공연시간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오후 3시, 6시. 티켓가격 전석 35,000원. 문의 송죽씨어터 053)252-5733.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