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41회 대백어린이미술공모전

지난해 대백 어린이 미술공모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들의 꿈을 표현하고 있다. 대백프라자 제공
지난해 대백 어린이 미술공모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들의 꿈을 표현하고 있다. 대백프라자 제공

㈜대구백화점 창업 75주년과 (재)대백 선교문화재단 설립 27주년을 기념해 어린이들의 예능자질 향상과 건전한 취미와 정서생활을 길러주기 위한 '대백 어린이 미술공모전'이 열린다.

올해로 41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대구광역시 교육청, 경상북도 교육청, 대구지방보훈청, 지역 언론사, 한국예총 대구시총연합회, 대구미술협회가 후원으로 진행된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지정 도화지는 4월 5일(금)까지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의 지정 배부처에서 배부되며 대구와 경북에 거주하는 6세에서 초등학교 6학년 연령의 자녀가 있는 가정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은 대구광역시(경상북도) 교육감상과 금상에 대구지방보훈청장상, 은상에 대구예총 회장상, 동상에 대구미술협회장상 외 특선과 입선 등 500여점이 선정된다.

공모전 결과는 4월 23일(화) 발표되며 시상식은 5월 2일(목) 대백프라자 10층 대백프라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입상작 작품전(특선 이상 본상입상작 500여점)은 4월 30일(화)부터 5월 5일(일)까지 대백프라자갤러리에서 마련되며 대상을 비롯해 금 은 동상의 본상 수상작들은 5월 이후 대구 시내 각 도서관과 초등학교에서 순회전을 연다. 문의 053)420-8015~6.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