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탄생시키는 출산은 축복받아야할 일이다. 하지만 동시에 산모의 몸에 많은 무리를 주는 일이기도 하다. 때문에 의료수준이 발달하지 않았던 시절에는 생명을 담보로 행해지는 일로 여겨지기도 했다.
아무리 의료수준이 발달했다 하지만 출산은 여전히 여성들의 몸에 무리가 가는 일이다. 이렇게 출산을 겪은 산모의 몸에는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는데, 이때 질이 늘어나기도 한다.
질이 늘어나면 각종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쉽고 위생관리가 어려워지면서 만성 질염, 방광염에 걸릴 수 있다. 또 요실금이 나타날 수 있으며 늘어진 질로 인해 성감이 감소되어 성생활 만족도가 적어지기도 한다.
이렇게 질 탄력 저하로 인해 나타나는 요실금이나 질염, 성불감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 이쁜이수술 같은 질축소성형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하지만 수술은 회복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기도 하는 등 부담이 커 결심하기 쉽지 않다. 관련의에 따르면 이 때 간편한 질레이저 비비브 시술이 질성형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리에스여성의원 홍혜리 대표원장은 "출산을 겪고 노화가 시작되면 여성의 질 또한 영향을 받아 늘어나게 된다"며 "이렇게 질이완이 나타나면 많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때 질타이트닝효과가 있는 질레이저 비비브 시술을 받는다면 늘어진 질을 개선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질타이트닝 레이저 비비브는 고주파로 직접 열에너지를 전달해 질 내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시술이고 이를 통해 질 벽의 쿠션감을 더해주고 늘어진 질근육을 개선해줄 수 있다는 것.
또한 비비브는 질 입구에 아주 작은 비비브 팁을 삽입해 진행되고 냉매가 함께 분사되는 기술이 적용되어 마취가 필요 없을 정도로 통증이 적다.
시술 시간은 약 20~30분 이내로 짧고 1회의 시술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보통 시술 후 한 달이 지나면 효과가 나타나고 이후로도 콜라겐 재생과정이 반복되며,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1회의 시술로도 최소 1년 정도의 질타이트닝효과가 지속된다고 한다.
홍 원장은 "이러한 비비브 시술은 미국 FDA와 유럽 CE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10년 동안 100만 케이스 이상의 시술이 진행되어 안전성과 효능이 확인되어 있다"며 "다만 시술 경험이 미숙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다면 질건조증이 유발되거나 성감 개선 효과가 낮아질 수도 있어 병원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덧붙여 "어려운 수술이 아니더라도 레이저를 이용한 비수술적인 시술인 비비브 시술을 통해 질축소 효과를 볼 수 있고 절개할 필요가 없어 시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을 위한 시간도 필요하지 않다"며 "간편하게 충분한 질타이트닝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비브 시술을 통해 성불감증이나 질염 등과 같은 증상을 간편하게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