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목소리 '꿀성대' 홍대광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선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가수 홍대광을 3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30일(토) 오후 6시부터 산본피트인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감미로운 보이스의 홍대광은 이번 공연에서 봄내음 가득한 노래들을 선곡해 팬들에게 들려준다는 계획이다.
홍대광의 베란다라이브는 오는 25일까지 달콤커피 테이블오더 앱을 통해 17명(1인2매), 산본피트인점에서 1만원이상 구매한 영수증 이벤트 15명(1인2매) 등 응모에 참여한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연에 초대할 예정이며, 당일 선착순 참여 이벤트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앱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팬 1명이 공연 당일 궁금한 점을 직접 홍대광에게 인터뷰 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달콤커피 앱 응모 이벤트에 사연대신 인터뷰 질문을 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문화 이벤트로 최근 가수 정동하를 비롯한 김태우, 알리, 플라이투더스카이, 루나, 빈첸 등이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와 팬들, 그리고 고객들이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는 선물같은 공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