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네 미장원' 식구들을 당황시킨 베트남의 VIP 손님이 찾아왔다. 정재호의 매직 스마일도 통하지 않는 최강의 손님은 과연 누구일까.
오는 19일 저녁 방송되는 UMAX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개업 3일 차 열혈 영업에 나선 유튜브 스타 박막례와 하늘의 친화력이 빛을 발하는 가운데 '하트시그널2'의 정재호, 헤어디자이너 기우쌤, 배우 곽지환의 좌충우돌 글로벌 미장원 개업기가 그려진다.
특히 청담동의 소문난 가위손인 기우쌤의 환상적인 커트&스타일링 실력은 그동안 이스라엘, 베트남, 프랑스, 중국 등 국적불문 손님들의 취향을 100% 만족시켜왔던 상황. 하지만 그런 기우쌤을 진땀나게 한 최강의 손님이 등장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이 마주 앉은 손님의 정체를 듣고 깜짝 놀라하는 표정이 담겼다. 알고보니 해당 손님은 미장원 식구들의 운명을 쥔 호이안 올드타운의 VIP로 이 사실을 알게 된 하늘은 급공손하고 조심스러운 태세전환을 엿보였다.
이에 기우쌤은 VIP 손님을 만족시겠다는 열의에 불타서, 심혈을 기울인 역대급 커트 실력을 뽐냈지만 그녀의 단호박같은 취향과 까다로운 요구 조건들에 진땀을 쏙 뺐다고 한다.
보다못한 정재호가 특유의 훈남 미소로 나서봤지만 결과는 참패, 어떤 칭찬에도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해외에서 대화의 물꼬를 트는 '만능 열쇠' KPOP 얘기에도 도무지 관심을 보이지 않는 시크도도한VIP 손님으로 인해 '영업 끝판왕'의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입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는 멘탈이 나간 듯한 기우쌤을 위로하는 미장원 식구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미장원 식구들 전원을 당황스럽게 만든 베트남 VIP손님은 과연 누구일지, 또 VIP의 마음을 되돌리고 3일차 영업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막례와 직원 전원을 멘붕에 빠뜨린 VIP 손님이 등장할 '박씨네 미장원' 7회는 19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공개되며,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