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정기세일에 돌입하는 주요 백화점들이 이번 주말부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 특별기획전 등이 풍성하다.
대구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17일간 봄 정기세일을 연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1층 에트로·듀퐁, 2층 콜롬보, 에스까다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중심으로 7% 상당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4월19일부터 23일까지 골프 브랜드에서 대백씨티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상당 대백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도 롯데쇼핑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대구점은 세일기간 동안 나이키·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하며, 금강제화 탠디·소다 등 잡화 상품도 20% 할인한다. 상인점은 내달 7일까지 1층 화장품 매장에서 '코스메틱 페스티벌'을 열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에센스 및 여행용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대구신세계 역시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정기세일을 펼친다. 특히 내달 4일까지 각종 와인을 30~80% 할인하는 '와인 창고 대방출전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이사철을 맞아 가구, 주방용품, 침구, 가전 인테리어 소품을 함께 볼 수 있는 '메종 드 신세계'도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내달 2일까지 로엠·발렌시아·올젠·머렐·에꼴리에·리틀브렌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대전을 연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조만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세일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