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2일 '방촌역 세영리첼',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견본주택 공개

12일 공개되는 대구 동구 방촌동
12일 공개되는 대구 동구 방촌동 '방촌역 세영리첼' 조감도. 세영종합건설 제공.

오는 12일 대구 동구 방촌동 '방촌역 세영리첼'과 북구 읍내동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견본주택이 잇따라 공개된다.

방촌동 1093-1번지 옛 푸드웰 자리에 위치한 방촌역 세영리첼은 전용면적 84㎡ 322가구, 82㎡ 81가구 등 403가구로 구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조경과 쇼핑거리 형태의 편리한 상업시설이 특징이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놀이터, 노인정, 주민휴게광장, 잔디광장 등 다양한 생활시설도 마련된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설계와 수납공간이 특화된 3.5베이로 구성되며 인공지능 홈 IoT 시스템, 다목적 알파룸 등을 갖출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 인근에 마련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자세한 분양정보와 함께 경품 추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12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12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투시도. 태왕 제공.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는 북구 읍내동 891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62㎡ 96가구와 84㎡ 138가구 등 234가구로 구성된다. 1층 전 가구에 전용 테라스를 제공하고, 전용 84㎡는 복도공간이 없는 3.5베이를 적용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드레스룸은 자연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고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해 지하주차장 차량 위치 인식과 무인택배시스템,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등이 가능하다.

단지 전체는 내진 설계가 적용됐으며 옥상에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구축해 공용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마련됐다. 북구 태전동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운영중이다.

칠곡 지역 방문객들을 위해 12~14일에는 1시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탑승지점은 ▷칠곡3지구 동화골든빌 앞 ▷운암중 네거리 ▷강북 태왕아너스 홍보관 ▷대구은행 태전동지점 등 4곳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