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한국관광공사(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국내 여행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봄 여행주간(4월 27일∼5월 12일)을 진행한다.
이번 봄 여행주간에는 지역의 매력을 잘 알릴 수 있는 여행상품형과 현장행사형으로 나눠 지역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행상품형(당일 코스)으로는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을 주제로 팔공산 올레길을 걷고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현장행사형 주제는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로 정했다.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서문시장· 안지랑곱창골목·앞산 카페거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친절상인(대구관광의 별)을 선발할 계획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여행주간 공식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봄 여행주간 기간 내 매력적인 대구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구시티투어 할인 혜택(30%)과 김광석길, 향촌문화관, 옻골마을, 마비정벽화마을 등 정해진 관광지 12곳을 방문해 비치된 기념스탬프를 날인하면, 관광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