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동운, 짙은 남성美부터 풋풋한 소년美까지… 미니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어라운드어스 사진 제공
어라운드어스 사진 제공

가수 손동운이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17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손동운의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속 손동운은 올블랙 슈트로 짙은 남성미를 드러냈다. 그는 앞머리를 살짝 젖은 듯 연출해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고 흑백의 사진은 손동운의 짙고 깊은 감성을 표현하기 충분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골드 패턴이 포인트인 블랙 셔츠에 반바지를 매치해 소년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아련한 눈빛은 여성들의 보호본능을 불러 일으켰다.

'Act 1 : The Orchestra'은 손동운의 첫 미니앨범이자 군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앨범이다. 손동운은 "2년동안 틈틈이 계속 작업했던 곡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린다"며 "저 손동운 만의 색을 찾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동운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을 발매하고, 27,28일 양일간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Orchestra' 개최를 앞두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