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모습보존회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 주세요' 축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린이날 바람페스티벌.
어린이날 바람페스티벌.

우리모습보존회(회장 황문수)와 요나특수교육부모회(회장 이경은)는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 주세요' 축제를 5월 5일(일) 오전 11시 국채보상기념공원 화합의광장에서 개최한다.

이 축제는 여왕님과 멋진 총사대의 사열식, 백설공주님과 난장이들의 점심시간 풍경, 천사들의 노래와 춤, 후크와 해적 일당들의 방해 작전을 뚫고 나가는 신체 웰빙놀이, 엄마 아빠와 함께 동요 부르기, 특별 초청된 '반가워요 뮤지컬극단'의 야외 뮤지컬 '베짱이의 나들이' 등으로 이뤄져 있다.

축제장 주변에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원목공예, 닥종이공예, 솔방울공예, 캐릭터 의상 체험, 캐릭터 포토존, 패밀리 포토존, 소망트리에 소망 달기, 동화책 재미있게 읽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부스도 마련된다.

황문수 우리모습보존회 회장은 "매년 설, 어린이날, 추석, 성탄 절기에 대구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바람페스티벌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그 중에 어린이날 행사는 호응도가 매우 높은 만큼 어린이에게 아름다운 꿈과 동심을 심어주기 위해 각별히 힘쓸 것"이라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beautifulheritage)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53)422-6476.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