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모습보존회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 주세요' 축제

어린이날 바람페스티벌.
어린이날 바람페스티벌.

우리모습보존회(회장 황문수)와 요나특수교육부모회(회장 이경은)는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 주세요' 축제를 5월 5일(일) 오전 11시 국채보상기념공원 화합의광장에서 개최한다.

이 축제는 여왕님과 멋진 총사대의 사열식, 백설공주님과 난장이들의 점심시간 풍경, 천사들의 노래와 춤, 후크와 해적 일당들의 방해 작전을 뚫고 나가는 신체 웰빙놀이, 엄마 아빠와 함께 동요 부르기, 특별 초청된 '반가워요 뮤지컬극단'의 야외 뮤지컬 '베짱이의 나들이' 등으로 이뤄져 있다.

축제장 주변에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원목공예, 닥종이공예, 솔방울공예, 캐릭터 의상 체험, 캐릭터 포토존, 패밀리 포토존, 소망트리에 소망 달기, 동화책 재미있게 읽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부스도 마련된다.

황문수 우리모습보존회 회장은 "매년 설, 어린이날, 추석, 성탄 절기에 대구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바람페스티벌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그 중에 어린이날 행사는 호응도가 매우 높은 만큼 어린이에게 아름다운 꿈과 동심을 심어주기 위해 각별히 힘쓸 것"이라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beautifulheritage)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53)422-6476.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