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트와이스의 새로운 모습? …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사진 제공=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다현, 채영, 쯔위)가 22일 새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타이틀 곡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트와이스는 쇼케이스 자리에서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팬시)'를 발표했다. 이번 타이틀곡은 과감한 콘셉트에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가 녹아든 멜로우 무드 팝댄스 곡이다. 두 발로 사랑을 찾아 떠난 트와이스가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절대 놓지 않을래" 등 기존과는 사뭇 다른 가사로 보다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FANCY' 외 'STUCK IN MY HEAD' 'GIRLS LIKE US' 'HOT' 'TURN IT UP' 'STRAWBERRY' 등 총 6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 및 타이틀곡 'FANCY'와 수록곡들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