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지신탁은 대구 중구 동문동 13-120번지 일대에 오피스텔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지하 4층, 지상 24층로 전용면적 22~84㎡ 450실과 상가로 구성되며 시공은 현대비에스앤씨㈜가 맡았다.
편리한 교통은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도시철도 1호선 중앙로역이 도보 5분 거리이며 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과 한 정거장, 동대구복합환승센터가 있는 동대구역까지 4정거장이면 도달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갈 수 있다. 사통팔달 도로망으로 중앙대로 및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등을 통해 대구 도심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지역 최대 상권인 동성로 로데오거리와 가깝고, 대구백화점, 동아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영화관 등 대형 문화·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과 2.28기념 중앙공원 등 도심 속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생활도 가능하다.
배후 임대 수요가 풍부한 점도 투자 가치를 높이고 있다. 대구시청, 경북대병원, 대형백화점 및 대형 금융사 등이 주변에 포진하고 있어서다. 인근 노보텔 앰배서더와 대구시티센터, 대구패션주얼리 전문타운,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등의 종사자도 임대수요로 품고 있다.
도심에서 진행 중인 각종 개발 사업은 미래가치를 더한다. 옛 공평주차장 터에는 실내 스포츠테마파크와 대관람차 등이 들어서는 대형복합쇼핑몰이 조성 중이다. 향후 옛 경북도청 이전터 개발 계획이 확정되면 오피스텔 임대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스텔은 전실 복층형으로 설계돼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천정고가 높다. 뛰어난 조경과 피트니스센터, 커뮤니티라운지 등 다양한 주거편의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 주차시설은 절반 이상이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자주식 주차장이고, 지상에도 주차가 가능하다.
시공을 맡은 현대비에스앤씨는 범 현대가(家) 기업으로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등 실용적인 복합 공간을 제공하는 중견업체다. 시행을 맡은 한국토지신탁은 부동산 신탁업계 자기자본 기준 1위로 신뢰가 높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중심에 자리잡은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교통과 생활인프라는 물론, 상품성도 우수하다. 현재 최상층 전체 호실은 모두 판매됐고, 선호층도 대부분 계약이 끝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보관은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대구메디스퀘어 1층에 마련돼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