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이 9일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
조각 같은 외모에 폭풍 성량까지 자랑하는 배우 민우혁이 9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 눈이 부시네 특집에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주 유쾌한 웃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의 9일 방송은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눈부신 존재감을 장착한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해 숨겨왔던 예능감을 모조리 폭발시킬 예정이다.
배우 민우혁은 현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지킬과 하이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197cm의 큰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체격으로 역대 가장 위압감이 느껴지는 하이드를 표현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으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본 방송에서 민우혁은 "조승우 선배님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연습부터 첫 공연까지 묵묵히 챙겨줬다"며 같이 출연 중인 배우 조승우와의 훈훈한 일화도 공개할 것으로 눈길을 끈다.
눈이 부시네 특집인 만큼 민우혁은 눈이 부셨던 야구 선수 시절 에피소드부터 "내가 최초로 고백한 여자는 아내 이세미!"라고 밝히며 생애 첫 고백을 한 사연도 공개해 아내 바보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민우혁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9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되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5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