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KBS2 '해피투게더4'에는 오영실,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이 출연한다.
이날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방송에서는 제목 그대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계, 연예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아나테이너'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듣는다.
이들은 모두 KBS 공채 출신인데, 이에 현직 아나운서로 있는 KBS 공채 출신 후배 정다은, 이혜성이 함께 한다.
오영실은 KBS 공채 15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아나테이너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시절에 아나테이너계를 형성한 1세대라고 할 수 있다.
오영실 나이는 55세.
한석준은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해피투게더4 MC 전현무와 같은 SM C&C 소속이다.
한석준 나이는 45세.
최송현은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예능계 문을 두드린 이후 요즘은 배우로 경력을 쌓고 있다.
최송현 나이는 38세.
오정연은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전현무, 한석준과 같은 SM C&C 소속.
오정연 나이는 37세.
정다은은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전현무로부터 아나운서 활동 관련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언급했다는 해피투게더 이날 방송 예고편 내용이 앞서 다수의 연예 뉴스로 전해져 화제가 됐다.
정다은 나이는 37세.
이혜성은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현재 KBS2 '연예가중계'를 통해 매주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혜성 나이는 28세.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