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KT, 최고 연 5% 금리 'T 하이5 적금' 출시

월 납입금액 최대 15만원…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시 5%

SK텔레콤이 DGB대구은행, 주식회사 핀크와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최대 5% 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SK텔레콤이 DGB대구은행, 주식회사 핀크와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최대 5% 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high 5적금'을 28일 출시한다. DGB대구은행 황병욱 부행장, SKT 한명진 MNO사업지원그룹장, 핀크 권영탁 부사장(왼쪽부터)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SK텔레콤은 DGB대구은행, 주식회사 핀크와 함께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상품 'T 하이(high) 5 적금'을 28일 출시한다.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은 누구나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뒤 'T 하이 5' 적금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 금리 연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해 최소 4%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이상이면 1%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할 수 있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7월 말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하이 5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