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애의맛2' 고주원♥김보미, 천명훈♥김시안, 이형철♥신주리, 오창석♥이채은, 나이 및 직업은?

출처: TV조선
출처: TV조선 '연애의 맛2'

13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 4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고주원이 김보미의 이사를 도와주는 장면, 방송인 천명훈과 소개팅 상대 김시안의 첫 데이트 이야기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연애의 맛2' 출연진인 고주원과 김보미, 천명훈과 김시안, 이형철과 신주리, 오창석과 이채은의 나이 및 나이 차이와 소개팅녀들의 직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각각 39세 28세로 11살의 나이 차이를 보인다. 김보미는 원래 교사로 재직했으나, 최근 지상직 승무원으로 이직해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다. 방송인 천명훈은 올해 42세이며 소개팅 상대인 김시안의 경우, 28세의 쇼필몰 대표라는 추측도 있으나 현재 나이 및 직업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오창석과 이채은은 각각 38세, 25세로 13살의 나이차이를 보인다. 이채은의 직업은 모델로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이형철과 신주리는 각각 49세, 43세로 출연진들 중 가장 적은 나이 차이를 보인다. 신주리의 직업은 요리연구가로 전해진다. 신주리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요리 선생님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연애의 맛2' 4회는 금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