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콘서트 앞둔 '화우연' 뮤직비디오 공개

22일(토) 오후 7시 '락왕' 에서 "그래 너로구나" 공연

이색 콜라보 퍼포먼스 그룹
이색 콜라보 퍼포먼스 그룹 '화우연'이 22일 오후 7시 대구에서 단독콘서트 '그래 너로구나'를 연다.
유튜브| https://youtu.be/wKoGa8IDL_8

이색 콜라보 퍼포먼스 그룹 '화우연(花雨緣)'이 대구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13일 첫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빛고을 광주의 화가 정세라와 달구벌 대구의 악사 김강주는 공개된 뮤직비디오 '봄 너로구나' 를 통해 봄을 기다리는 심정을 이색 콜라보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가수 김강주는 "봄은 또 몇 번의 계절 뒤로 숨어 버렸지만, 우리들 마음속의 설렘과 희망이라는 다른 이름으로 늘 곁에 머물러 있는 것 일지도 모르겠다"면서 "어쩌면 살아가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법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노래로 보여 드리고 그림으로 들려 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우연'은 22일(토) 오후 7시 대구 중구 남산동 '락왕(대구 중구 명덕로111)' 공연장에서 "그래 너로구나" 콘서트를 연다. 화우연은 싱어송라이터 가수 김강주와 꽃그림 화가 정세라가 만나, 이색 콜라보(음악+그림) 퍼포먼스 콘서트를 열어가는 그룹이다. 팀명인 '화우연'은 노래 공연+그림 전시, 꽃(그림)과 비(음악)의 만남·인연이라는 뜻이다. 2016년 12월에 결성된 화우연은 그동안 서울, 광주, 여수, 충주 등지에서 약 100회가 넘는 공연을 해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