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디오스타' 7/9 게스트 김장훈, 보쳉&브루노, 임은경 나이는?

출처: MBC 에브리원
출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9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김장훈, 브루노, 보쳉, 임은경이 출연한다.

이날 김장훈은 '비디오스타'가 6~7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 고백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김장훈은 공백기 동안 소극장 100회 공연을 목표로 콘서트를 해왔다며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숲튽훈'에 대해 입을 열기도 했다.

'숲툱훈'은 공연 중 '생목' 발성을 하는 김장훈을 부르는 다른 이름으로, '숲튽훈 노래 모음 영상'은 최근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장훈은 "처음에는 안티팬들이 나를 조롱하려고 만든 영상"이라고 밝히는 동시에 방송 활동이 없는 동안 홍보를 해 준 안티팬들에게 고마움을 밝혔다.

그는 "절대 팬이 되지 말고 계속 '숲튽훈' 영상을 만들어 달라"며 쿨한 면모를 보였다. 심지어 공연의 신답게 안티팬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이날의 게스트 브루노, 보쳉은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까지 보여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임은경은 자신이 여전히 모태솔로임을 밝히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9일 '비디오스타'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는 게스트들의 등장에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게스트들 또한 이목을 끌었다.

김장훈은 53세, 보쳉과 브루노는 각각 44세와 42세, 임은경은 36세로 알려졌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