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피부 홈케어로 인기몰이 중인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의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

피부손상도가 높은 여름철, 남녀노소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고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하지만 부족한 시간과 비용문제로 인해 적극적으로 실천을 하지는 못하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최근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피부홈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시중에 많은 피부홈케어 제품이 출시되었지만 유독 눈에 띄는 것은 바로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에서 새롭게 출시한 '셀리턴 플래티넘'이라 할 수 있다.

㈜셀리턴은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26개의 최다 임상 및 결과로 압도적인 효과를 증명해내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임상 결과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사용 후 피부진정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였고, 피부 트러블의 주범인 각질도 76.7% 감소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업계 최다 임상결과로 효과를 입증한 '셀리턴 플래티넘'은 LED 마스크 제품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국내 최대 LED 개수를 보유하고 있고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외에도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듀얼커버를 적용하여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어 제품 기능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극대화하였다.

명실상부 LED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셀리턴은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 스톱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LED마스크 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세밀하게 LED 품질을 관리하고 있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얼마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