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40% 바캉스세일 직수입 여성의류 어디? '레이디세컨즈'에 있지

유니크한바캉스룩으로 인기몰이 중인 여성 수입 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LADY SECONDS)'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여름 휴가 기간인 7월19일(금)부터 7월21일(일)까지 3일간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여름맞이 빅 세일 이벤트다. 휴가 시즌을 맞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의 수입 의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이디세컨즈 관계자는 "코앞으로 다가온 휴가시즌을 맞아 예쁜 수입의류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상반기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 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당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세컨즈는 홍콩에 지사를 둔 해외 직수입 쇼핑몰이다. 주문 시 해외에 1:1 오더를 진행하는 형태로 의류를 수입하고 있다. 홍콩,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셀렉,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해외 전담 디자인을 통해 시즌에 따른 단독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정교함으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