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뉴 '비오틴', 온라인 공식몰 통해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제품 비오틴 영양제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포뉴 '비오틴'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5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B7인 비오틴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하며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그러나 체내에서 자체 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섭취 해야 한다.

우리 몸에 비오틴 결핍이 발생할 경우 탈모, 탈색, 피부염, 만성피로, 당뇨 등의 발생 위험도가 높아지며 심할 경우, 중추신경계 이상 또한 나타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 한다. 특히 비오틴은 DNA의 복구와 안정성 유지에 도움을 주므로 임산부라면 충분한 양을 보충해야 한다.

대표적인 비오틴 음식으로는 견과류, 곡류, 달걀 등이 있다. 하지만 식품 내에 함유된 양은 미미하며 조리와 보관과정에서 더욱 감소한다. 따라서 비오틴을 충분하게 공급받기 위해서는 올바른 비오틴 복용법에 따른 영양제 섭취를 권장한다.

포뉴 '비오틴'은 합성원료 사용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건조효모 비오틴만을 900㎍ 함유한 고함량 영양제다. 하루 한 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며 일일 권장량 대비 3000%의 비오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비오틴 외에도 맥주효모, 당귀, 미강, 생선콜라겐 등의 부원료와 28종의 유기농 과채 원료를 함유하였으며 무합성부형제 제품으로 화학성분에 민감한 임산부 및 노약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한편, 포뉴 관계자는 "비오틴은 급원 식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대략 50%정도만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고함량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비오틴 효능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비오틴 영양제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