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렌트카'가 최근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제주도 관광 관련 키워드로 분석된다.
관련해 알 수 있는 내용이 들어가 있는 2013년 한라일보의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6월 10일~16일'(2013년 6월 10일 자) 기사 및 제민일보의 '[우리회사창립기념일] 6월15일'(2017년 6월 13일 자) 기사 내용을 발췌해 소개한다.
〈한라일보, 2013년 6월 10일 자〉
▶(주)한성렌트카=오는 15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주)한성렌트카(대표이사 고양언·사진)는 '늘 가까이, 가족 같은 분위기, 고객만족 제일주의'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고객에게 알찬 제주여행을 제공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300여대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인터넷 실시간 검색 및 예약 솔루션을 도입하는 등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고객서비스를 창출하고 있다.
고양언 대표이사는 "고객의 불만 해소를 통해 업계 최정상을 지향하고 있다"며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고품격 서비스를 펼쳐 제주관광의 질적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민일보, 2017년 6월 13일 자〉
"디지털 시대 서비스 창출"
▶6월 15일 ㈜한성렌트카
㈜한성렌트카(대표이사 고양언)가 15일 창립 27주년을 맞는다.
㈜한성렌트카는 '늘 가까이, 가족 같은 분위기, 고객만족 제일주의'를 슬로건으로 관광객들에게 알찬 제주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인터넷 실시간 검색 및 예약 솔루션을 도입,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다.
고양언 대표이사는 "한 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고품격 서비스로 제주관광의 질적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과거 기사 속 정보와 비교해 현재 변동사항이 확인된다.
우선 대표이사 변경 사항이 확인된다. 과거 고양언 씨였지만, 2018년 12월 기준으로 대표이사가 천창익 씨인 것으로 확인된다.
(아래 사진 참고)

또 한성렌트카는 2018년 매각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업체 관련 주소 가운데 하나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미길 42'를 네이버 지도에서 찾을 경우 현재 '에스카'라는 상호가 뜬다.(올해 7월 9일 최종 정보 수정 기준)
(아래 사진 참고)

아울러 한성렌트카 기존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 시 웹사이트는 폐쇄돼 있는 상황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