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구해령(신세경)의 오빠 구재경으로 열연 중인 공정환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었다.
구재경 역의 공정환은 누구보다 동생 해령을 사랑하고 아끼는 자상한 모습을 지닌 한편, 권력의 최정점에 위치한 민익평(최덕문)의 측근으로 베일 속에 쌓여 있는 어두운 비밀과 과거를 간직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줘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정환은 동생 바보 구재경다운 따뜻한 미소부터 비밀을 간직한 이의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을 담아내며 구재경이란 인물 그 자체를 완벽히 표현해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파스텔톤의 한복부터 푸른 빛깔의 관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마치 조선시대 선비가 살아나온듯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재경이 의문의 여인 모화(전익령)와의 슬프고도 극적인 만남으로 극의 긴장감은 물론, 재경의 숨겨진 이야기와 그가 간직한 과거의 사연들이 조금씩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이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재미를 더하였다.
한편, 공정환은 1976년생으로 한국나이 44세이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