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지 귀걸이' 전지현 향수' '공효진 에코백'…핫 셀럽 머스트템 보니

전지현 향수. 프리한마켓 10
전지현 향수. 프리한마켓 10
수지 귀걸이. 프리한마켓 10
수지 귀걸이. 프리한마켓 10

21일 방송된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핫 셀럽 머스트템 10선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연의 화장품과 공효진의 에코백, 전지현 향수, 수지 귀걸이 등 스타들의 소장품에 대한 제품 정보가 공개됐다.

'수지 귀걸이'로 알려진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 페르테 제품으로 페르테 제품의 가격대는 10~40만원선이다. 페르테 주얼리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코디에도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전지현 향수'로 알려진 프랑스 명품 구딸파리 향수는 10~20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돼있다. 달콤하면서 은은한 서양 배와 복숭아 향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공효진 에코백'으로 알려진 EMIS 에코백은 2만원대 저렴한 가격이 특징. 사시사철 유행을 타지 않는 페이즐리 패턴이 정장, 캐주얼 등 모든 옷에 어울린다. 여러 색상이 준비돼있어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정국 섬유유연제'로 품절 대란에 합류한 다우니 어도러블은 사용 후 옷을 문지르면 꽃향기가 은은히 퍼진다고 한다. BTS 정국이 팬들과 채팅 중 애용하는 제품이라며 팬에게 공개했다.

'태연 화장품'으로 선택된 아이라이너와 틴트는 각각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1만원대)와 페리페라 잉크 더 라커(9천원)이다. 펜라이너는 발림성과 지속력이 좋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틴트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색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공효진 에코백. 프리한마켓 10
공효진 에코백. 프리한마켓 10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