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방송된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핫 셀럽 머스트템 10선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연의 화장품과 공효진의 에코백, 전지현 향수, 수지 귀걸이 등 스타들의 소장품에 대한 제품 정보가 공개됐다.
'수지 귀걸이'로 알려진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 페르테 제품으로 페르테 제품의 가격대는 10~40만원선이다. 페르테 주얼리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코디에도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전지현 향수'로 알려진 프랑스 명품 구딸파리 향수는 10~20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돼있다. 달콤하면서 은은한 서양 배와 복숭아 향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공효진 에코백'으로 알려진 EMIS 에코백은 2만원대 저렴한 가격이 특징. 사시사철 유행을 타지 않는 페이즐리 패턴이 정장, 캐주얼 등 모든 옷에 어울린다. 여러 색상이 준비돼있어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정국 섬유유연제'로 품절 대란에 합류한 다우니 어도러블은 사용 후 옷을 문지르면 꽃향기가 은은히 퍼진다고 한다. BTS 정국이 팬들과 채팅 중 애용하는 제품이라며 팬에게 공개했다.
'태연 화장품'으로 선택된 아이라이너와 틴트는 각각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1만원대)와 페리페라 잉크 더 라커(9천원)이다. 펜라이너는 발림성과 지속력이 좋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틴트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색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