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가 추석을 맞아 '경품수확! 라팍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삼성은 오는 12일~13일 한화 이글스와 홈 2연전을 갖는다. 이날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이하 라팍)를 방문해 모바일 앱 출석 체크를 하면 100% 경품 쿠폰을 받는다.
경품은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블레오 패밀리 배지, 올드 유니폼 배지, 퍼스트팀 기념구 등이다.
앱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경기 당일 앱을 설치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경기 종료 후 20분 내에 라팍 2층 전설로 주차장 옆 '라팍 한가위 센터'에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타이거에어 타이완과 함께하는 퀴즈퀴즈 정답자 가운데 1명을 추첨, 대만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BC카드를 사용하는 팬들은 BC카드 앱 이벤트에 참가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2회 백정현 사진전'도 열린다.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알려진 백정현이 직접 찍은 사진 작품 15점이 3루 블루존 뒤 콘코스에 2연전 동안 전시된다.
13일 경기에 앞서서는 백정현 팬 사인회가 열린다. 사전 앱 모집을 통해 선정된 팬 70명이 별도 제작된 사인지에 백정현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인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발권기에서 직접 출력할 수 있으며, 2연전 동안 총 2천200장을 나눠준다.
이 중에는 포토 교통카드(티머니 충전용) 200장도 포함되어 있다. 포토카드 발권기는 블루존 뒤 콘코스에서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덕수 탄핵소추안 항의하는 與, 미소짓는 이재명…"역사적 한 장면"
불공정 자백 선관위, 부정선거 의혹 자폭? [석민의News픽]
헌정사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제2의 IMF 우려"
계엄 당일 "이재명, 우원식, 한동훈 복면 씌워 벙커로"
무릎 꿇은 이재명, 유가족 만나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