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14일 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29라운드 경기에서 조현우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이날 경기 직관 관중들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기념품이 마련됐다. 기념품은 조현우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 기념 티셔츠, 포스터, 핀버튼 3가지다.
조현우 티셔츠는 이날 티켓을 예매한 관중중에서 선착순 1만2천명에게 제공된다.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티셔츠 증정 부스에서 티켓링크 어플 내 예매화면을 제시(카톡, 캡쳐본, 인쇄본 불가)하면 조현우 티셔츠를 수령할 수 있다. 시즌권자의 경우 시즌권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티셔츠는 좌석 당 1장씩 제공(대리수령 불가)하며, 원정석 구매자 및 무료입장 대상자는 제외된다.
포스터는 500장, 핀버튼은 1만개가 준비됐다. 조현우를 주제로 한 포스터와 핀버튼은 경기 당일 5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조현우 등신대와 사진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마련된다. 조현우 등신대는 2013시즌부터 2019시즌까지 대구FC 유니폼과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조현우의 사진으로 제작됐다. 포토존 에서는 조현우의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는 조현우 캐릭터를 골대와 함께 입체적으로 구성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팬 사인회도 마련됐다. 이날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팀스토어 옆 행사 부스에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홍정운, 김우석 팬 사인회를 갖는다. 당일 티켓 소지자(시즌권 포함)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사진 촬영은 불가하다.
조현우 유니폼 소지자 중 추첨을 통해 그라운드 오픈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수단 공식 웜업 시간에 앞서 그라운드로 입장해 선수들과 패스를 주고받는 등 웜업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메일(daegufcevent@naver.com)을 통해 11일 오후 6시까지 신청 받으며, 시즌권 및 유료티켓 구매자, 조현우 유니폼 소지자가 참가 대상이다. 당첨자에게는 12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