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민현이 매일유업의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민현이 매일두유 광고로 보여줄 컨셉트는 '일상 속에서 매일 즐겨 마실 수 있는 두유'로 다양한 상황에서 매일두유 99.89 제품을 즐겨 마시는 모습들을 영상과 사진 촬영으로 담아냈다. 이에 매일유업 브랜드 관계자는 "황민현은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바탕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매일 두유와의 협업이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일두유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민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까지 민현의 일상 24시간 속 넘치는 매력을 담아낸 새로운 사진들과 영상은 매일두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앨범, 공연, 잡지,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민현은 이번에는 광고계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명불허전한 대세돌의 면모를 또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 민현은 지난 14일 타이베이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할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