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가 주최 및 주관하는 제15회 대구펫쇼가 오는 11~13일 엑스코에서 열린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을 위한 150여 개의 부스가 들어서 펫팸족의 문화생활 및 소비욕구를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등 대구지역 스타트업들의 특색 있는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사료, 수제 간식, 패션·미용용품, 펫 유모차, 반려동물 가구 등이다.
반려동물 해외 검역서비스,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반려동물 보험 등 관련 서비스도 선보인다. 노령견 1대 1 무료 건강 상담과 반려견 치매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친구, 연인, 가족과 방문해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11일에는 애견 미용사 콘테스트가 열리며 12~13일에는 애견 약 700마리가 참여하는 국제 도그쇼도 진행된다. 대경대에서 운영하는 '생태체험교실'에서는 50여 종의 조류, 파충류, 조류 등을 소개한다. 특히 앵무새를 모은 '앵무새왕국'이 별도로 마련돼 반려조 관련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엑스코 관계자는 "매일 유료 입장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사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매일 약 150여 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 초등학생 및 20인 이상 단체 4천원이며 홈페이지(www.petshow.co.kr)에서 사전 등록하면 모두 4천원이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