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원생활 여기 어때요? 고단열 맞춤설계양평 펠리체 분양

답답한 도시생활에서 주말은 도시를 떠나 전원생활을 꿈꾸는 5도2촌(5일은 도시에서 2일은 농촌에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 인근의 전원생활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찾고 있다.

이는 자연과 함께 일주일의 피로를 풀고 다시 도시로 돌아가 생활 할 수 있는 활력소를 필요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전원생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양평군은 꾸준한 인구유입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편리한 교통망, 접근성과 청정 환경이 높은 점수를 받기 때문이다.

​ER하우징(대표:김인홍)은 양평군 지평면 대평리346번지외 필지에 24세대 펠리체세컨하우스를 분양하고 있다. 주변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시점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주변에 고래산, 양평TPC골프클럽, 대평저수지, 얼음계곡 등 산야에 둘러 쌓인 아늑한 단지로 탁트인 조망과 환경이 뛰어나다.

단지 뒤에 있는 고래산을 등산 할 수 있고, 대평저수지에서는 낚시 손맛을 볼 수 있어 더욱 좋다. 인근에 곡수초등학교, 보건소, 농협, 하나로마트가 있고, 지평역, 면사무소, 주민자치센터, 지평레포츠 공원도 가까워 이용하기 편리하다.

서울 잠실에서 제2영동고속도로 대신I.C를 이용 시 50분이면 현장에 도착 할 수 있다.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개통 시 서울송파, 하남에서 접근성이 더욱 향상되고, 양평 시로 승격시 시세차익 또한 노려 볼 수 있다.

​전원주택에서 가장 중요한 단열. 본 단지는 고단열 주택으로 시공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