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기원과 이혼' 황은정 누구? #산장미팅 출신 #베이글녀

사진. 황은정 인스타그램
사진. 황은정 인스타그램

배우 황은정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화제다.

황은정은 1980년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이다. 황정은은 2001년 뮤지컬 '가스펠'로 데뷔했으며, 2002년 KBS2 예능 '산장미팅'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신데렐라 맨' '아홉수 소년' 영화 '맨발의 기봉이 '실종' 등에 출연했다.

황은정은 2011년 tvN 드라마 '버디버디'를 통해 윤기원과 연인으로 발전, 2012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자기야'와 KBS2 '출발 드림팀'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부부금슬을 자랑했지만, 2017년 협의 이혼했다.

한편 황은정은 최근 방송된 MBN '동치미'의 돌싱특집에 출연해 "내가 이혼한 줄 몰라서 여기서 확실히 알려드리려고 나왔다"며 "결혼 생활을 6년 했고 그사이에 부부동반 프로그램도 했다. 쇼윈도였냐고 물어보는데 리얼하게 나온 게 맞다. 좋을 때는 좋았고, 치고받고 싸울 때는 싸웠다"고 밝혔다.

이어 황은정은 "60, 70대가 됐을 때를 생각하니까 각자 생각한 이상이 전혀 달랐다. 우리에게 미래가 없구나 싶어서 이혼하게 됐다"며 "평생 이혼녀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6개월 동안 은둔생활을 했다. 매일 혼자 술 마셨고 살이 10kg 쪘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