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축구, 영화보고 에드가 키링 받아가세요!'

대구FC, 메가박스와 함께하는 메가기프트 이벤트

대구FC가 메가박스 칠성점과 함께 '메가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기 메가기프트는 에드가 키링, 영화 할인, R사이즈 팝콘 등이며, 20일 오후 6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대구FC 홈경기를 예매하거나 직관한 뒤 메가박스 칠성점을 찾으면 받을 수 있다.

에드가 키링은 이날 경기 축구를 관람한 뒤 메가박스 칠성점을 찾아 영화를 관람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주어진다. 배부 장소는 메가박스 내 매표소다. 대구는 홈경기 컨셉에 맞춰 매 경기 다른 선수의 키링을 메가기프트로 증정하고 있다.

R사이즈 팝콘도 받을 수 있다. 팝콘은 20일 울산전 경기를 직관한 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제공된다.

그 외 대구FC 메가박스 칠성점을 방문해 예매내역 또는 경기 티켓을 보여줄 경우 일반 영화(조조·심야 제외) 현장 발권 시 성인의 경우 3천원 할인된 가격, 청소년은 6천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결제카드 자체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키링, 팝콘, 영화 할인 등 메가기프트를 받기위해서는 이날 경기 예매내역 또는 티켓, 시즌권을 반드시 소지하고 메가박스 칠성점을 방문해야한다. 예매내역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이벤트가 확대되면서는 만큼 18일부터 메가기프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