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신문 CEO포럼 제6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개최

바쁜 일상 속 여유 만끽 '화합과 우의' 다져
진외택 총동창회장 "포럼이 발전해가는 모습 뿌듯"

29일 오후 포항오션힐스CC에서 매일신문 CEO포럼 총동창회원들이
29일 오후 포항오션힐스CC에서 매일신문 CEO포럼 총동창회원들이 '제6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경기를 앞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승혁 기자

매일신문 CEO포럼 총동창회(회장 진외택)가 29일 '제6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열고 화합과 우의를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포항오션힐스CC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포럼 1기부터 5기까지 각 기수에서 모두 72명 18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회원들은 올 한 해 바쁘게 달려온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서로의 안부를 묻고 덕담을 주고받는 등 여유를 만끽했다.

이날 대회는 3개 코스 동시 티업 1부제로 운영됐으며, 순위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결정됐다. 상품은 우승과 준우승 등 16개 상이 준비돼 회원들에게 골고루 돌아갔다.

진외택 회장은 "바쁜 일상에도 소중한 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와준 회원께 감사드린다"며 "포럼이 계속 발전해가는 모습에 뿌듯함을 느낀다"라고 했다.

이춘수 매일신문 동부지역본부장은 "오늘은 회원님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맘껏 즐기고 웃고 가시길 바란다"며 "포럼과 매일신문이 한 식구가 돼 오랜 시간 동행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