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성이엔지, 북구청에 장학금 전달 등 잇달아 사랑 나눔

한성이엔지가 대구 북구청에 저소득 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광식 북구청장, 서광희 대표이사, 김희택 부사장 .
한성이엔지가 대구 북구청에 저소득 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광식 북구청장, 서광희 대표이사, 김희택 부사장 .

지역 기업인 한성이엔지 서광희 대표이사가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 나눔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서 대표이사는 4일 대구 북구청을 방문, 배광식 북구청장에게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장학금 1천200만원을 전달했다.

그는 지난 10월에도 대구 서구지역 쪽방촌을 방문하여 김장 비용을 후원하고, 주민들과 함께 김치 담그기 봉사를 하는 등 지역 여러 봉사단체 기금마련 행사에도 빠지지 않고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장학금 1천200만원을 북구청에 기탁한 바 있고, 중구 대신동 일원 쪽방지역을 방문하여 연탄구매 비용을 후원하고 연탄 나르기 봉사를 펼쳤다.

한성이엔지 임직원들도 사랑나눔 실천이 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직원들은 홀트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봉사, 영천고아원 중식지원 봉사, 서구지역 연탄봉사 활동 등에 적극 참여했다.

서광희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 며 "한성이엔지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 북구 검단동에 위치한 한성이엔지는 건축 기계설비 자동제어 설계 및 시공 전문회사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