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저녁 방송될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파주가마솥설렁탕'과 '작은만두', '이라면' 등 맛집 3곳이 소개된다.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파주가마솥설렁탕'이다. '파주가마솥설렁탕'은 직접 우린 육수를 가마솥에 끓인 '한우 설렁탕' 맛집이다. 이곳은 담백한 설렁탕 맛과 풍부한 밑반찬으로 많은 손님에게 사랑 받고 있다. '파주가마솥설렁탕'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진길 6'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경기도에서 유명한 분식집 두 곳을 추천한다. 남양주시의 '작은만두'와 수원시의 '이라면'이 그 주인공이다. '작은만두'는 30년간 영업을 이어온 찐빵 맛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가지각색의 '오색찐빵'과 생크림이 가득 든 '우유찐빵'이다. '작은만두'의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69'이다.
'이라면'은 과거 맛집 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만큼 유명한 라면 맛집이다. 이곳은 다시마, 사골, 버섯 등으로 만든 수제 양념으로 라면을 끓여, 이른바 '건강한 라면집'으로 불리고 있다. 해물, 돈육, 치즈 등 라면의 종류도 다양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라면'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06번길 18'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