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이 매일신문의 네이버 뉴스채널 구독자 확보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18일 대구시교육청에서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과 만나 매일신문의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 구독자 확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지역 언론 최초로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에 입점한 매일신문은 구독자 100만 확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매일신문은 지난 9월 2일부터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을 통해 지역 소식을 전국에 전하고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매일신문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미 교육청에서도 많은 분들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택 사장은 "뉴스 소비자 중에서도 청소년들의 중요성은 앞으로 더욱 크다"며 "이번 기회로 학생들에게 신문과 뉴스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이 더 많이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채널 구독은 네이버 앱 이용자의 경우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콘텐츠'를 클릭한 다음, 우측 상단 '구독설정'을 누르고 매일신문을 찾아 추가한 후 저장하면 된다.
네이버 앱이 아닌 모바일 웹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판'을 선택한 다음, 우측 상단 '구독설정'을 클릭해 같은 방법으로 매일신문을 추가하면 된다.
매일신문 홈페이지에서도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링크를 눌러 쉽게 구독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역시 MBC는 못믿겠다…중요 발언 편파적 편집"
尹 대통령 지지율 51%…탄핵 소추 이후 첫 과반 돌파
[단독] 문형배 탄핵안 발의, 국회 심사 시작됐다 [영상]
헌재 "최 대행, 헌법소원 인용시 안 따르면 헌법·법률 위반"
대통령실 前 행정관 "홍장원, 대북공작금 횡령 의혹부터 해명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