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아모리 남편으로 인해 19년 결혼생활이 끝난 한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26일 방송을 앞둔 '연애의 참견'은 67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63회 방송을 본 시청자가 당시 고민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63회에서는 '폴리아모리' 남친을 둔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됐다. '폴리아모리'는 한 사람과 만나는 것이 아닌 여러 명을 동시에 사귀는 다자연애를 하는 사람을 뜻한다. 폴리아모리 남친은 "여러 명을 만나는 건 인간의 본능이야", "너도 여러 명 만나보면 나에게 고마워할거야" 등의 발언을 해 연애의 참견 패널들의 분노를 샀다.
이 사연을 본 시청자는 "63회에 폴리아모리 남친을 보고 고민녀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는 안방 참견러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저는 얼마 전 19년이라는 결혼 생활의 종지부를 찍었다. 자신이 폴리아모리라는 남편의 고백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운 것도 기가 막힌 데 자신은 한 사람만을 사랑할 수 없는 운명이라는 남편을 보면서 난 도대체 그동안 누구랑 산 건가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는 "저에 대한 죄책감은 하나 없이 오히려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한다며 저를 원망했다"며 "고민녀분께 꼭 말씀드리고 싶다. 그 남자 변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는 "그들은 그들끼리 두고 고민녀는 고민녀만 바라보는 하나뿐인 사랑을 찾았으면 좋겠다"며 "19년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한 저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연애의 참견 패널들은 시청자의 사연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내 패널들은 "진정한 사랑을 다시 찾을 수 있길 바란다", "너무 컸을 지난 날에 대한 상처와 후회게 있겠지만 깨달음의 시간이 있을 것이다" 등 위로의 말을 건넸다.
'연애의 참견2'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풀어놓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