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구판매업체인 산아래가구는 프리미엄 수입가구와 사무용 가구 판매에서 대구경북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구에서 조명, 소품까지 아우르는 토탈리빙 전문매장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산아래가구는 대구경북 소비자들이 고급 수입가구 구매를 고려할 때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매장이다. 앞산순환로에 위치한 매장에서 가구를 직접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수입 브랜드로 스웨덴의 헤스텐스 침대를 비롯해 이탈리아 쇼파 감마 , 일본 가구 리모쿠, 스페인 가구 트레쿠, 덴마크 가구 프리츠한센, 덴마크 조명 루이스폴센 등이 있다.
산아래가구 관계자는 "지방의 고급 수입 가구시장은 대개 서울업체의 도매공급시장에 예속돼 소비자들이 서울까지 발걸음을 해야 했고 가격이나 애프터서비스에서도 불리한 조건을 감수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다르다"고 강조했다.
산아래가구의 특징은 판매하는 모든 하이엔드 브랜드 가구에 대해 유럽 현지 본사와 직접거래하는 방식이라 중간단계를 완전히 없앴다는 점이다. 아울러 브랜드별 전문시공팀과 애프터서비스팀을 구성해 소비자 불만 발생 소지를 크게 줄였다.
산아래가구는 사무용 가구 판매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 1992년부터 2002년까지 사무용 가구 제조사 퍼시스의 지방 대리점 가운데 매출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노하우가 축적돼 있다. 최근에는 대구은행 본점과 제2본점, 계명대 동산병원에 사무용 가구를 전량 납품하기도 했다.
산아래 가구 관계자는 "한 곳에서 유수의 유명 브랜드 가구, 조명, 침구, 그림, 커튼, 소품을 모두 살펴볼 수 있는 토탈리빙 전문매장을 지향하고 있다"며 "지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정직과 노력의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가격경쟁력, 제품 구성에서의 우위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