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보학교,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제5회 정기연주회 4일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시민과 소통하는 힐링 선율, 11년째 온 에어(On Air)!

대구성보학교 학교기업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단장 하미애)은 4일(수) 오후 7시 30분 '제5회 정기연주회 온 에어(On Air)'를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개최한다. (약 90분 연주)

이번 연주회는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의 창단 이래 여정을 4개의 악장으로 구성했으며, 11년 긴 담금질 끝에 조용한 앙금으로 가라앉은 결 고운 선율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1악장 힐링을 테마로 한 '홀로 아리랑' 연주로 공연개막을 알리고, 홀로서기, 소통의 여정을 지나 이날 공연의 주제인 4악장 '온 에어(On Air)'에서는 영화 알리딘으로 잘 알려진 'Speechless', '아름다운 나라' 등을 연주한다.

영국의 피아니스트 신윤석, 하모니스트 박종성 등의 공연축하 영상과 함께 특별공연으로 초등여교장회 '솔바람합창단', 북동초등학교 다문화 뮤지컬팀 '북동어울림뮤지컬단'의 공연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하미애 단장은 "교실에서 공부하던 학생들이 이제 성인이 되어 여러분 곁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한해의 고단한 마음을 힐링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는 공연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연주 모습.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연주 모습.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