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유 이상형·연애관 등 솔직 고백 "가장 행복한 순간은…"

출처: SBS
출처: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지난 4일 첫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은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11일 배우 공유의 두 번째 이야기로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서 MC 이동욱은 스튜디오 토크는 물론 제주도 현장 토크에서 공유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이끌어냈다. 이동욱이 '인간 공지철(공유의 본명)의 가장 행복한 순간'에 대해 질문하자, 공유는 "저도 스포츠 좋아하는 평범한 아저씨"라고 고백하며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별도의 공간에서 '소개팅'이라는 가상의 상황 아래 진행된 토크에서 MC 장도연은 소개팅녀로 변신해, 소개팅남으로 자리한 이동욱과 공유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장도연이 "어떤 스타일의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는가?", "여자친구가 남자인 친구와 여행을 간다고 하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등 연애 관련 질문을 하자, 이동욱과 공유는 솔직한 연애관을 털어놨다.

이 밖에도 이동욱은 공유와 함께 힘들었던 시기를 떠올리는가 하면, 그때마다 힘이 돼주었던 서로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공유는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앞으로의 계획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동욱과 공유의 솔직한 연애 가치관은 금일 오후 10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