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임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금)~25(수) 6일간 어린이 매직쇼 '산타와 웅이마술사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공연한다.
전문 매직아티스트 웅이마술사의 오랜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이번 공연은 비둘기, 지팡이, 불꽃, 공중부양 등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흥미롭고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환상적인 그림자 쇼인 쉐도우그래피 쇼가 마련되어 있어 무대 전체를 수놓는 아름다운 조명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단순히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고 체험해 보는 관객 참여형 마술쇼로 어린이 관람객이 직접 산타가 되어 웅이마술사를 도와 멋진 마술을 성공해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 공연 종료 후 웅이마술사,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산타뺏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해 어린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한다. 주문을 외우면 이루고 싶은 꿈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내용으로 어린이들에게 창의력과 자신감을 심어줄 것이다.
공연 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하루 3회). 관람료는 일반 20,000원 / 대백멤버십 8,000원. 전화예매 053)420-8088.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