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탄소년단 정규4집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Map Of The Soul:7) 선공개 곡이었던 '블랙스완(Black Swan)'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미국 연예 매체 엘리트 데일리는 '눈부신 지민의 현대 무용이 빛나는 뮤직 비디오'라는 타이틀로 '최고의 춤을 보여 주었다'는 극찬의 내용을 전했다.
해당 매체는 "지민은 발차기, 점프, 턴 사이마다 현대 무용 기술을 조화시켰고, 그 최고의 춤은 엄청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고 극찬했다. 또한 미국 페이퍼 매거진은 뮤직비디오를 보았냐는 팬들의 질문에 "예, 예 난 죽었어"라며 전율어린 표현을 전했다.
지민은 부산예고 무용과에 전체 수석(학교 최초)으로 입학한 이력이 있는 멤버로, 올라운드 댄스 실력을 갖춰 팝핀부터 현대 무용까지 특정 갈래를 넘어선 천부적인 퍼포먼스 아티스트로서 그 명성이 이미 세계적이며, 미국 매체들은 일제히 '춤의 제왕'이라고 평가해 왔다.
특히 이번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반응은 뜨거웠다. SNS를 통해 '몸의 마술사', '천재적 표현력', '디테일의 승부사'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이어 '박지민 무용'과 '박지민 현대무용'이 곧바로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으며 지민은 영국 8위, 미국 13위에 오른것을 포함 전세계 42개국 50개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댓글 많은 뉴스
'험지 경북' 찾은 이재명 "제가 뭘 그리 잘못을…온갖 모함 당해"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국민의힘, 단일화 추진 기구 구성…"한덕수 측과 협상"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출 [전문] [영상]